별명
  비밀번호 (4자리)

모모 2020-05-17
다이노 재미있네요 미니특공대 같아요
냥냥펀치 2020-04-12
다이노 게임은 다 재밌는거 같음 쉬워서....
[http://www.gamesland.co.kr/skin/board/mw.basic/m]
아기고양이 2020-03-09
꿀잼 게임 같아요..
제 생각에 말이에요...



아기고양이 2020-03-09
이 게임 완전 재미있는 게임 같아요...
저 이 게임 여러분들처럼 잘 할 수 있을까요..
저는 이 공룡과 관련돈 게임은 1번도 해 본 적이
없어요....

REREERE 2020-01-15
ERERER
병진 2019-08-11
와 정말 재밌네요 와 쌋다
SEX 2019-03-31
정말 너무 잼 없ㅂㅁ네
\'
cvb,/. 2019-02-25



gtr
드래곤디버스터 2018-12-16
드래곤형 다이노 로봇은 커녕 네르반과 에반이 누군지에 대해서 안 밝혀졌고 프리오돈과 둠카스에 대응되는 다이노 로봇도 아직 안나왔음 ㅠㅠ
재작자님 2018-12-16
저는 이 공룡 로봇을 엄청 좋아하고 맨날맨날 하는 사람입니다. 저가 그리고 다이노 배틀필트를 좋아합니다. 그러니까 세로운 로봇들도 만들어 주시고 다이노 배틀필트가 좀 어렵긴 하지만 저는 맨날맨날 해서 레벨이 134가고 지금도 게속 하고 있음니다 그러니까 재작자님 다이노 배틀필트도 새로운 로봇들도 추가시켜주세요^^★★



   
1
   
2